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머x샵에서 맘고생한 소비자 입니다.
작성자 박서****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7-11-04 17:31: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101

 

 머x샵에서 일주일 동안 마음고생함 소비자 입니다

싸우다 싸우다 너무 답답해서 메가튜브쪽에 문의를 했고 

실례를 무릅쓰고 하소연까지 했습니다


아무리 초보자라지만 이런 대우를 받아야 하나 싶을 정도로 머x샵이 소비자를 우롱 하네요;; 머x샵에서 교육비와 설치비가 25만원이라는데... 그래서 동영상도 없고 A4 설명서 두장이였나  였나 봅니다교육 받으라고;; 프로그램도 CD 아닌 USB 보내주고 설명서도 A4출력 하고 안의 내용물도 상자가 아닌 투명 비닐 봉투에 담겨져 정품이 아닌가 의심도 했었습니다


참고하시라고 머x샵 레이져 조각기 사진들 올려봅니다



근데 메가쪽에 물건 받고 메일의 설명과 동영상, 물건들이 상자에 담겨져 있고 인쇄된 살명서를 받아보니 확신이 생기더군요;; 기계 잘못 사서 계속 문제 생겼을뻔 했습니다. AS 무상 6개월이고, 유상으로 가능 하다고 하더군요; 핸드폰만 사도 1년인데;;;


머x샵과 6일간 행적결국 기다림의 연속이였어요;

-홈페이지 사진과 받은 기계 버튼 다름

(구형이라며 받은 기계는 신형이라는 설명에 당황)

-패널 파워스위치 80% 안보임

-칠러 통관 늦어진 상황설명 전무

-윈도우10 코렐레이저 깔리지 않는다는 설명 듣지도 않음

-환불요청했는데 인터넷으로 환불 하라는 설명 전무

(자리비웠다며 서로 미룸;;)

-싸우고 싸우다 전시 준비는 하나도 못함


1027(

머x샵에서 레이져조각기 4040 50w

칠러-1030(입고예정-회사측 비용부담 월요일에 받을  있게 보내준다 함


1030()

칠러-입고되는데로 직접 가져다 준다며 9시전에는 도착예정이라고 -9시가 다되도 연락이 없어 몇시쯤 도착이냐며 문앞에 놓고 가시라고 문자 남겼으나 답변없음 - 1031() 아무런 답변이 없어 담당자에게 전화했더니 아무렇지도 않게 통관이 늦어졌다며... 언제 받을 있느냐니까 1031() 받을 있다하여 따짐. 오늘 받아야 하니까 알아서 가져오라니까 어제는 본인이 이쪽에 볼일이 있어 왔다며 어이없는 말을 . 통관이 늦어져서 어쩔 없다는 말에 그럼 문자나 상황설명을 해야 소비자가 기다리지 않을거 아니냐라고 말하며 소리치며 그쪽 사정인거고 오늘 받아야 하니깐 알아서 가져오시라고 하니깐 11-12시도 괜찮냐며 던져서 늦어도 상관없으니 가지고 오라고 . 결국 저녁 7 결국 받고 상황설명을 해주셨으면 이렇게까지 하지 않았을 거라며 감사하다고 좋게 마무리


1031()

홈페이지 사진과 받은 제품의 외관이 다름 - 전시때문에 마음은 급하고 어쩔 없으니 일단 쓰자는 마음에 설치를 하다보니 홈페이지 사진과 받은 물건의 외관이 다르다는걸 발견하고 사진찍어 담당자에게 문자를 보냄

답변없음;;


111()

홈페이지사진과 받은 제품 외관다름

패널 파워스위치 영문

결국 다른 문의 하면서 홈페이지 사진과 받은 제품이 다르냐고 물었더니 업그레이드 되었고 신형이라는 설명에 소비지가 어떻게 아느냐 소비자는 홈페이지 사진의 물건이 오는 알지 그럼 홈페이지 사진을 바꿔야 되지 읺느냐 했더니 사진 바꾸는 것도 일이라는 말에 말문 막힘; 그럼 명시라도 해야 소비자가 알것 아니냐며 소리치고 화를 냈더니 조용

결국 다른 팀장과 통화. 구형이고 신형으로 업그레이드 됐다면서 같은 기계로 보내달라깐 재고 있다며 보내준다 ; 있으면서 안보냈냐니까 신형이라는 말만 하고 원하시면 보내주겠다고 . 결국 시간 낭비일거 같아 보류


패널 파워위치 영문이 기계밑으로 80%이상 들어갔음

스크래치만 나도 불량으로 분류되는 세상인데 심하다 싶어 문의 ; 모든 기계의 패널이 그렇게 나왔다며 당연하다는 듯이 이야기 하여 여러가지 정황으로 반품하겠다고 환불해 달라고 하니 단순변심이라며 왕복 택배비 요청함. 판매할 있게 상자포장이랑 다해서 보내라고 알았다며 당장화물 보내라고 통화함


고민하고 고민하다 전시가 당장 코앞이라 마음 내려놓고 기계에는 문제가 없다는 말에 다시 쓰기로 하고  종이도 뜯고 프로그램을 깔았는데 뜅김

윈도우10에는 코렐레이저가 깔리지 않는다는걸 미리 설명하지 않았고 윈도우10에서 있는 코렐드로우 구해주겠다며 한시간만에 구했다고 설명서랑 오후 7시에 메일로 보내주겠다고 해서 기다림

30일버전이라며 기다린 시간을 당황하게 만듦;;; 구했다고 설명서까지 보내준다더니 30일밖에 못쓰는 프로그램을 아오;; 비용 줄테니 환불처리할거라고~ 아침일찍 보내라고 통화 종료

금액 정리해서 빠른처리 부탁한다고 문자로 계좌보냄



112()

반품 환불

늦은 오전에 다마스로 물건 싣고 물건 보냈다고

처음 담당했던 사원에게 물건 보냈으니 환불 부탁한다 했더니 팀장이 처리 할거라고 문자

팀장한테 문자 보냈더니 갑자기 해외 출장이라며 사무실로 전화하면 처리해 줄거리고 ;

사무실로 전화했더니 처음 담당했던 직원이 받았고 

환불 처리하시는 팀장 자리 비웠다고

연락처 물으니 가르쳐 주지 않았고 금방 올거라는 말만 반복함; 속터고 지치고 짜증나고 화가나고 이루 말로 없었고 큰소리가 오가고 말도중 담당직원 전화 끊어 버려 화가남;


오후 13:20 다마스 기사분 도착했다 전화가 와서 바로 환불 알았는데 그쪽 팀장이랑 통화함.

단순본심이라며 황당하다는 말에 너무 어이가 없고 기가 차도 6일동안 너무 지치고 힘들어서 빨리 환불 요구

기계의 축이 나갔다고 하는데 사용하지도 않은 기계의 축을 내가 망가뜨린건지 택배아저씨가 옮기다 그런건지 

내가 어떻게 아냐고 따지면서 싸움; 참고로 물건은 나무상자가 아닌 기계를 투명한 비닐에 싸서 보냄;

쓸데없이 기계 100대를 팔았다는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는 백만원이 작은 돈은 아니라는 300만원짜리 산경우라는 ~ 불필요한 말을 해서 제가 말을 들어야 하냐 했더니 통화 도중 전화를 끊음


환불은 받아야 했기에 처음 담당했던 직원에게 환불 처리되면 문자 달라고 했더니 네라는 대답 환불 처리는 되지 않았음


113()

환불때문에 화가나서 인터넷으로 환불 신청했더니 바로 환불해 ;; 전혀 그런 설명없이 일부러 자리비웠다는 사무실로 전화 하라는  


아오;;; 진짜 이런 개똥 같은 경우가 ... 소비자응대도 엉망이고 제품 설명부터 무슨 싸구려 물품도 아닌데 이런 거지 같은 대우를 받고 소비자를 우롱하는  


머x샵;;; 

처럼 고생하지 마시고 알아보고 사세요

경험으로는 머신샵은 믿음이 가질 않습니다.


메가튜브 대표님 너무 감사드리고 기계 잘 쓸께요~ 

덕분에 도움 많이 됭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오늘 본
상품